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레전드 오브 룬테라] 추천 덱 야스오, 카타리나

게임/레전드 오브 룬테라

by 안녕하지요 2020. 1. 24. 00:20

본문

야스오와 카타리나를 활용한 레전드 오브 룬테라의 추천 덱입니다.

 

○구성

챔피언 : 야스오×3, 카타리나×3

추종자 : 요정 검술사×3, 그림자 암살자×3, 거미 보초×3, 미노타우로스 검투사×2, 바람을 쫓는 자 요네×3, 

번개발 미나×2,

주문 : 책략×3,  귀환×3, 녹서스의 단두대×2, 거부×3, 약자 도태×3, 강철 폭풍×2, 위협의 포효×2

 

○챔피언

▶야스오 : 유닛 여섯 이상을 기절(라운드 종료까지 방어 및 공격 불가) 또는 귀환(유닛에게 적용된 효과를 제거하고 손으로 보낸다.)시켜야 레벨업. 선제공격(공격시 방어 유닛보다 먼저 타격)이며 적 하나를 기절 및 귀환시키면 그 적에게 피해를 2 준다. 챔피언 주문으로 야스오의 강철 폭풍(신속 주문. 공격하는 적 하나를 기절시킴.)이 있다.

 

▶카타리나 : 타격해야 하며 레벨 업 후 귀환한다. 선제공격이며 레벨이 오르면 카드를 내고 공격 토큰을 얻고 타격 시 귀환한다. 챔피언 주문으로 카타리나의 죽음의 연꽃(신속 주문. 전투 중인 모든 유닛에게 피해를 1 준다.)이 있다.

 

 

○추종자

▶요정 검술사(아이오니아) : 희귀급 카드로 선제공격이며 유닛 하나를 기절 또는 귀환시키면 2/0을 얻는다.

▶그림자 암살자(아이오니아) : 포착 불가(포착 불가 유닛으로만 방어 가능)이며 소환 시 카드 1장을 뽑는다.

▶거미 보초(녹서스) : 사용 시 적 하나를 기절시킨다.

 

▶미노타우로스 검투사(녹서스) : 희귀급 카드로 라운드 시작 시 최약(공격력이 가장 작은 유닛)인 적을 기절시킨다.

▶바람을 쫓는 자 요네(아이오니아) :희귀급 카드로 사용 시 적 둘을 기절시킨다.

▶번개발 미나(아이오니아) : 서사급 카드로 사용 시 적 셋을 귀환시킨다.

 

○주문

책략(녹서스) : 집중(전투 중 사용불가, 대응 가능)주문으로 적 하나를 기절시킨다.

귀환(아이오니아) : 신속(아무 때나 사용. 대응 가능) 주문으로 아군 하나를 귀환시킨다.

녹서스의 단두대(녹서스) : 희귀급 카드이며 신속 주문으로 피해 입은 유닛 하나를 처치한다. 이번 라운드에 재시전 가능하다.

거부(아이오니아) : 희귀급 카드이며 신속 주문으로 신속 또는 집중 주문이거나 스킬 하나를 중지할 수 있다.

 

▶약자 도태(녹서스) : 희귀급 카드이며 신속 주문으로 공격력이 3 이하인 유닛 하나를 처치한다.

▶강철 폭풍(아이오니아) : 희귀급 카드이며 신속 주문으로 공격하는 적 하나를 기절시킨다.

위협의 포효(녹서스) : 희귀급 카드이며 집중 주문으로 공격력이 4 이하인 모든 적을 기절시킨다.

 

○활용

야스오의 기절과 카타리나의 귀환을 활용하는 덱이다. 지속적으로 적을 기절시키고 카타리나의 귀환으로 기절된 유닛을 처치할 수 있다. 당하는 입장에서는 짜증 나는 상황이 벌어진다. 초반 및 후반에도 강한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. 초반을 잘 버티면 비용이 높은 추종자들로 필드를 정리할 수 있다.

▶덱 코드 : CEBAIAIDAQVC4MIGAEBAQCYPGE4DSAQCAEBCCLQDAEBRMJBWAA

 

다른 추천 덱은 여기로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