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[레전드 오브 룬테라] 추천 덱 엘리스

게임/레전드 오브 룬테라

by 안녕하지요 2020. 1. 31. 15:21

본문

엘리스를 활용한 레전드 오브 룬테라 추천 덱 소개입니다.

 

○구성

▶챔피언 : 엘리스×3

▶추종자 : 굶주린 도살자×3, 불운한 귀족×3, 날쌘깃털 추적자×3, 저주받은 관리인×3, 선봉대 구원자×3, 새벽의 연설가×3, 몰락의 기록자×3, 파괴자 라사×3

▶주문 : 스멀거리는 느낌×3, 칠흑의 창×3, 어렴풋한 광경×3, 사악한 연회×3, 준비 태세×3, 구금×3, 등에 등을 맞대고×3

○챔피언

▶엘리스(그림자군도) : 자신을 제외하고 거미 카테고리의 유닛 셋 이상을 가지면 레벨이 오른다. 공격 시 공격 준비 상태의 새끼거미 하나를 소환한다. 공포(공격력 3 이상인 유닛만 방어 가능)를 가지고 있으며, 레벨이 오르면 아군 거미들이 공포 및 도전자(방어할 적 유닛 선택) 특성을 갖게 된다. 챔피언 주문으로 엘리스의 스멀거리는 느낌(이번 라운드에 아군 사망 시 새끼거미 둘을 소환)이 있다.

 

 

○추종자

▶굶주린 도살자(그림자군도) : 사용하려면 아군 하나를 처치해야 한다.

▶불운한 귀족(그림자군도) : 사망 시 1/1 새끼거미 하나를 소환한다.

▶날쌘깃털 추적자(데마시아) : 다른 아군 소환 시 도전자(방어할 적 유닛을 선택 가능) 특성을 갖는다. 

▶저주받은 관리인(그림자군도) : 공격 전용 카드로 사망 시 4/4 풀려난 괴물 하나를 소환한다.

 

▶선봉대 구원자(데마시아) : 소환 시 해당 라운드에 아군이 사망했으면 유닛 하나를 뽑는다.

▶새벽의 연설가(데마시아) : 서사급 카드. 라운드 종료 시 이 라운드에 아군 사망했으면 다른 아군 모두에게 1/1을 부여한다.

▶몰락의 기록자(그림자군도) : 사용 시 아군 하나를 처치하고 다시 부활시킨다.

▶파괴자 라사(그림자군도) : 서사급 카드. 공포(공격력 3 이상만 방어 가능)능력이 있으며 사용 시 이 라운드에 아군이 사망했으면 최약(공격력이 가장 낮은 유닛)인 적 둘을 처치한다.

 

○주문

스멀거리는 느낌(그림자군도) : 집중(전투 중 사용 불가. 대응 가능) 주문. 이 라운드에 아군 사망 시 1/1 새끼거미 둘을 소환한다.

▶칠흑의 창(그림자군도) : 신속(아무 때나 사용. 대응 가능) 주문으로 이번 라운드에 아군 사망 시 적 유닛 하나에게 피해를 3 준다.

▶어렴풋한 광경(그림자군도) : 신속 주문. 아군 하나를 처치하고 카드 2장을 뽑는다.

▶사악한 연회(그림자 군도) : 신속 주문. 유닛 하나의 체력을 1 흡수하고 1/1 새끼거미를 소환한다.

 

▶준비 태세(데마시아) : 즉발(즉시 발동. 대응 불가) 주문. 이 라운드에 아군들에게 도전자(방어 유닛 선택 가능) 효과를 일시 부여한다.

▶구금(데마시아) : 신속 주문. 아군 하나가 유닛 하나를 구속(구속된 카드는 게임에서 제거되며 구속하는 유닛이 사라지면 다시 돌아온다) 한다.

▶등에 등을 맞대고(데마시아) : 즉발 주문. 이 라운드의 아군 둘에게 3/3을 일시 부여한다.

 

○활용

무난하게 이기기 좋은 덱이다. 초반은 저비용 카드들의 연계로 전장을 확실하게 잡을 수 있고 엘리스만 빠르게 레벨 업 하면 쉽게 이길 수 있다. 해보는 걸 추천한다.

 

덱코드 : CEBAGAIADUPTMBIBAUUCWMBRGUBAGAIADENSSBIBAUFSAIRDEQAA

 

다른 추천 덱은 여기로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